LINAK은 침대 제조업체에게 자사 브랜드를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이를 전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 따라 LINAK은 최종 사용자들이 브랜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핸드 스위치를 만들었습니다.
LINAK®의 HC40은 이미 유니크한 핸드 스위치이지만, LINAK은 고객이 핸드 스위치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는 다수의 옵션을 마련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침대 밑으로 기어 들어가서 고품질의 LINAK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들은 핸드 스위치를 언제나 들여다본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LINAK은 최종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핸드 스위치에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를 넣고자 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침대를 매일 사용하면서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편안함과 브랜드를 연관시킬 것입니다!
사용자가 볼 수 있는 곳에 브랜드를 넣으세요
HC40은 다른 대부분의 LINAK 핸드 스위치처럼 브랜드(로고 또는 이름)를 배터리 덮개나 디스플레이 속에, 또는 모두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덮개뿐만 아니라 핸드 스위치 뒷면을 다른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하여 회사의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매치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정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스트라이프 또는 도트)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첫눈에 들어오는 브랜드!
즉, 가능한 커스터마이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로고 및 브랜드명 추가
- 배터리 덮개 및 뒷면의 컬러 및 패턴 교체
디스플레이 화면에 고유 텍스트 추가
HC40 시리즈는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첫 LINAK® 핸드 스위치 제품군 중 하나로, HC40 FRAME™과 HC40 TWIST™의 Advanced (고급형) 버전은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브랜드 가시성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도 포함됩니다. 실제로 HC40의 화면에는 귀사의 로고가 밝은 컬러로 표시되므로, 사용자가 스위치를 사용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브랜드 가시성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개인 알림 제공
HC40 Advanced (고급형) 버전의 또 다른 옵션은 알림 텍스트를 만들고,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빈도를 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핸드 스위치 디스플레이에 '좋은 아침! 저스틴' 또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줄리!'라는 인사 메시지가 뜬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 텍스트는 뒤에 이름을 붙인 표준 알림 텍스트의 예시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이나 특정 침대 브랜드와 연관된 슬로건으로 텍스트를 변경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는 사용자 손 위에 직접적으로 브랜드를 가시화하며, 사용자에게는 정말 유니크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매장에서의 와우 팩터(Wow factor)!
매장 직원이 고객에게 HC40을 선보였을 때 탄성을 유발하는 와우 팩터(Wow factor)를 상상해 보세요. 고객이 핸드 스위치를 집어 화면을 읽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스틴! 이러한 경험은 고객에게 디테일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인 균형 잡힌 제품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이는 고객과의 미팅 전에 판매 직원이 HC40을 공장 초기화하고 고객의 이름을 입력한 것입니다. LINAK은 공장 초기화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판매 직원이 버튼을 몇 번만 누르면 핸드 스위치가 초기화되고, 다음 고객을 위한 준비가 완료됩니다.
HC4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C40 – Designed with you in mind' 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귀하가 계신 지역의 LINAK® 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