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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직원들을 근무 시간 동안 움직이도록 만들고 건강을 유지하게 하세요

직원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사무실에 움직임을 불어 넣고 싶으신가요? 전동 높낮이 책상과 동기 부여 도구들이 어떻게 건강한 사무실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아래에서 몇 가지 팁을 살펴보세요. 30분마다 8분씩 서 있는 것이 큰 차이를 만듭니다.

매 30분 단위: 2분 동안 움직이고 8분 동안 서 있고 20분 동안 앉아 있기

여러 가지 연구에 따르면, 육체적으로 활동하지 않는 주기를 없애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동 높낮이 책상은 사무실에 움직임을 불어 넣으므로 이것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도, 앉아 있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으므로, 번갈아 가며 서고 앉으면서 근무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이 움직이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실제로, 전문가들은 매 30분 단위로 다음과 같이 앉기와 서 있기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주장합니다:

  • 8분 동안 서 있기
  • 2분 동안 움직이기/스트레칭 하기
  • 20분 동안 안정된 자세로 앉기
사무실 직원들을 근무 시간 동안 움직이도록 만들고 건강을 유지하게 하세요
 

사무실 직원들이 움직이도록 설계된 데스크 시스템 선택
습관을 바꾼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건강한 습관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사무실 직원을 지원하기 위해, LINAK은 사용자 친화적인 데스크 시스템과 동기를 부여하는 책상 액세서리를 설계하는 데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높낮이 알림 기능이 탑재된 데스크 패널
높낮이 책상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데스크 패널입니다. 책상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면, 하루 동안 자세를 바꾸는 일이 훨씬 더 수월해집니다. 대부분의 LINAK 데스크 패널에는 높이 저장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므로, 사용자는 선호하는 높이를 저장하고, 선호하는 높낮이로 책상을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LINAK은 책상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데스크 패널 DPG 시리즈를 설계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버튼 없이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dvanced (고급형) 모델은 높낮이 알림 기능을 탑재하며, 내장된 LED 다이오드 / 라이트 스트립의 색깔로 사용자에게 일어 서야 할 때를 알려 줍니다.

DPG1C
 
Desk Control App (데스크 컨트롤 앱)

앉기-서 있기 개인 통계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한 트랙킹
대부분의 LINAK 데스크 시스템은 사용자가 앉기-서 있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 Desk Control App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를 통해 개별적인 통계를 트랙킹할 수 있습니다. 이는 Bluetooth® 무선 기술을 통해 작동하며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OS용 Desk Control App 다운로드
Desk Control App 다운로드
Android용 Desk Control App 다운로드 Desk Control App 다운로드

 

참고 문헌

Hedge, Ergonomic Workplace Design for Health, Wellness and Productivity (건강, 웰니스 및 생산성을 위한 인체 공학적 작업 공간 설계), 2017, p 20)에 인용된 Hedge, Sit-Stand Working Programs(앉아서-서서 일하기 프로그램, 2016)의 그림

Hedge, A. (2016. 3. 18). Sit-Stand Working Programs (앉아서-서서 일하기 프로그램). http://ergo.human.cornell.edu/CUESitStandPrograms.html에서 검색

Hedge, A. (2017). Ergonomic Workplace Design for Health, Wellness and Productivity (건강, 웰니스 및 생산성을 위한 인체 공학적 작업 공간 설계). Boca Raton, FL: CRC Press, Taylor & Francis Grou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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