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센서와 Wi-Fi 박스를 탑재한 LINAK® DESKLINE® 데스크 트래킹 시스템 덕분에 스마트 오피스의 책상 트래킹이 심플해졌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책상 제조업체와 시스템 통합 업체 모두가 사무실 책상용 LINAK Connectivity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책상 예약 시스템 및 유연한 업무 공간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창출합니다. 이는 홍보, 구현 및 통합이 매우 용이하여 고객과 최종 사용자의 삶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피스는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 데스크 트래킹은 필수입니다
미래 지향적 기업들은 이미 공유 데스크와 스마트 오피스 인프라를 통해 사무실 공간을 지능적으로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이러한 새로운 업무 방식에 대한 보다 유연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공간 관리 전략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하이브리드 업무 일정과 활동 기반 업무를 관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오피스 데스크 트래킹은 이 새로운 시스템의 중심입니다. 트래킹 데이터는 사무실 예약 시스템의 일부로, 사무실의 점유를 트래킹하여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상 사용 최적화: 효율성 강화 데이터
설비 관리자는 책상 사용을 추적하여 사무실의 기능을 효율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책상 수량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에 따라 사무실 규모 축소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도 있게 됩니다. 또한, 책상의 가용성을 보여주고 특정 시간 및 특정 책상을 예약하는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노쇼 예약을 보여주고 책상이 사용 중인지, 공식적으로 예약되지는 않았는지 표시해 줍니다.
책상을 통한 사무 환경 트래킹은 여타 많은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향상하는 옵션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센서는 공간과 직원 비율이 적합한지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무실의 히트맵을 생성하여 어떤 영역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지 표시해 줍니다. 또한 이를 통해 실내 온도를 제어하고 청소를 최적화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 솔루션 - 지금 즉시 이용 가능
DESKLINE 데스크 트래킹 시스템은 IoT 기반 사무실과 귀사 제품의 관련성을 높이는 미래 지향적 솔루션입니다. Wi-Fi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기반 연결을 활용하여 LINAK으로 구동되는 조절식 책상을 스마트 오피스에 추가하면 통합된 연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또는 고객의 자체 스마트 오피스 관리 시스템에 간단히 통합하여 센서를 통해 책상의 점유 및 기타 관련 데이터를 트래킹할 수 있습니다.
통합 준비가 된 완벽한 시스템
DESKLINE 데스크 트래킹 시스템은 Wi-Fi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WiFi2LIN 박스/모듈, 좌석 점유 시그널을 감지하는 Desk Sensor™ 2 (DS2), 그리고 데이터 센서 판독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로 구성됩니다. 솔루션의 필수 요소인 DESK Wi-Fi 앱을 사용하면 트래킹 시스템 구성이 간소화됩니다.
- 책상 밑에 장착 - 나사 2개와 케이블 2개만으로 장착되며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 배터리 또는 전원 케이블 없음 - 센서와 Wi-Fi 박스는 책상의 컨트롤 박스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 레트로핏 (Retro-fit) - LINAK(CBD6S 및 DL IC 시스템)으로 구동되는 기존 책상과 호환 가능합니다
- 비용 효율적 - 구매 시점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 간단한 업데이트 - 필요한 경우 Wi-Fi 박스의 소프트웨어가 원격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새로운 솔루션 및 기존 솔루션과 호환
솔루션 자체는 실제로 새로운 책상 시스템과 기존의 책상 시스템 모두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센서를 탑재한 Wi-Fi 박스는 책상 밑에 장착되며, 플러그 앤 플레이만 하면 됩니다.
Wi-Fi 박스는 CBD6S 컨트롤 박스 또는 DL I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LINAK 데스크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또한, LINAK으로 구동되는 기존의 책상 시스템에 솔루션을 새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물론 2단 및 3단 전동 리프팅 칼럼과 호환됩니다.
LINAK의 자연스러운 진화
LINAK에게 데스크 트래킹은 1998년 최초의 책상용 전동 높이 조절 시스템을 출시했을 때 시작된 시스템 여정의 다음 단계일 뿐입니다. LINAK은 천만 개가 넘는 전동 책상 시스템이 탄생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업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이며 혁신, 품질 및 디자인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지속해서 수립하고 있습니다.

LINAK은 수십 년 동안 사무실 책상용 시스템을 제작해 오고 있습니다. 당사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디지털 통합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LINAK은 이미 사용자와 책상, Wi-Fi와 음성인식 컨트롤 인터페이스를 연결하는 디지털 인터랙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LINAK은 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오피스 IoT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의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큰 시장 점유율은 시스템 통합 업체 파트너에게 상당한 규모의 매력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데이터는 이제 기본 사항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다음 단계로 나아가세요
오늘날의 책상 제조업체/OEM 및 시스템 통합 업체는 데이터 지원 제품 제공을 통해 시설 관리자가 예측하기 어려운 새로운 사무 환경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책상 제조업체/OEM 업체로서, 스마트 오피스 시장에서 쉽게 출발할 수 있습니다. LINAK 데스크 트래킹 시스템을 활용하면 모든 주요 시스템 통합 업체가 LINAK 전동 책상을 사무실 예약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귀사 및 시스템 통합 업체에 적합하며 통합이 용이합니다.
LINAK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 시스템을 위한 통합 데스크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사무 가구 제조업체이든 사무실 예약 시스템/솔루션에 필요한 트래킹 시스템을 찾는 시스템 통합 업체이든, LINAK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LINAK을 파트너로 삼으면 세계적 수준의 지원과 업계 최고의 품질을 얻게 됩니다. LINAK은 30여 개의 지사를 통해 항상 귀사 및 귀사의 시장과 가까이 있으며, 귀사가 비즈니스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글로벌 경험 기반의 전문 지식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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